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창원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프렌치 도어 중문으로 우아함이 가미된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25평 주택인테리어집의 얼굴인 현관을 기존 협소했던 부분을 확장하고유럽식 디자인타일과 조명, 프렌치도어 중문으로우아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재탄생되게 하였습니다.거실은 우물천정으로 디자인 후할로겐과 슬립형 조명을 달아 미니멀한 느낌을 살렸습니다.또한 서브웨이 패턴이 들어간 벽타일과 투톤싱크를 이용한 주방은거실과는 다른 캐주얼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화이트&그레이의 조합으로 연출한 리듬감과 균형감34평 아파트인테리어전체 베이스 컬러로 화이트를 채택하고,창호 색상을 모노톤으로 하여, 미니멀 하면서도 허전함 없이 꽉 찬 느낌을 주었습니다.방문은 화이트 그 외의 문은 그레이 톤으로 하여 피아노 건반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연출 하여공간에 리듬감과 균형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편백나무 인테리어입니다.편백나무에는 피톤치드라는 천연 항균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살균 작용이 뛰어나고,내수성이 강해 물에 닿으면 고유의 향이 진하게 퍼져 잡냄새도 없애줘인테리어 마감재료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미니멀 인테리어도 좋지만 원목이 주는 따뜻하면서도 안락한 느낌을 느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공사를 진행하는 내내 편백나무 향 덕분에 즐겁게 시공하였습니다.입구면에는 짙은 그레이색 방문을 설치하여 편백나무의 붕뜨는 느낌을 가라앉혀 주고바닥면에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아늑한 느낌을 선사하였습니다.침실면에는 가벽을 쳐서 외부의 시선이 차단되도록 만들고 병원에서 많이 쓰이는 방염커튼을 시공하였습니다.자세한 문의사항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편안함으로 다시 방문하고싶게 만드는9평 카페 인테리어카페인테리어의 핵심은 손님들이 카페를 들어서는 순간나의 개인 공간이 생긴 듯한 아늑함을 느껴야 한다는 것입니다.작은 평수이지만 테이크아웃만을 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계속 방문하고 싶은 느낌이 들어야 합니다.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웜미니멀을 주컨셉으로 하여전체적인 천정 및 벽면을 아이보리 컬러를 사용하면서손님 테이블이 놓인 벽면에 웨인스코팅 마감과 브라운 페인트 마감을 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딥그린의 재발견10평 미용실인테리어작은 평수지만 답답해 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줄 수 있도록,많은 사랑을 받는 딥그린 색상을 사용하여 그윽하고 묵직한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커트실 섹션의 거울에는 딥그린과 보색관계를 이루는 주광색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딥그린의 매력을 증가시켰습니다.답답한 느낌을 덜어내기 위해 샴푸실에 화이트 타일로 마감하여 커트실과는 분리된 느낌이 강하게 들도록 시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