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파티션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이트 모던을 보여주는24평 아파트 인테리어안녕하세요. 어썸인테리어앤디자인입니다.이번 현장은 둥근 아치형 게이트가 포인트가 된 화이트 모던 스타일의 아파트입니다.벽과 바닥 색상 모두 화이트 계열을 사용하여여느 공간보다 더욱더 밝으면서 시각적으로도 훨씬 더 넓어 보이는 공사였습니다.특히나 깔끔하게 마감된 방 입구 게이트는 이번 인테리어의 큰 포인트가 되어 주었습니다.현관.몰딩·벽지·가구는 화이트로, 현관문·바닥 타일은 라이트 그레이로 배색함으로써 현관을 전체적으로 밝게 연출하였습니다.신발장 하부의 간접 조명이 공간을 한층 더 밝혀 주고 있습니다.현관 옆 벽체 중간에는 창을 내주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하였고,중문 역시 슬림한 전면 유리 타입으로 설치하여 시원하고 고급스럽게 마감한 모습입니다.거실.내부의 …
(주) 어썸디앤씨 | 2022-09-16 10:24:43
깔끔하지만 심심하지 않은24평 아파트 인테리어안녕하세요. 어썸인테리어앤디자인입니다.이번 현장은 24평 아파트입니다.화이트 위주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깔끔한 느낌과 아늑한 분위기를 어우러지게 하고자 노력한 현장입니다.아래 사진들과 함께 실내의 각 공간 별로 어떤 디자인이 어떤 의도로 구성되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현관.해당 현장의 현관은 중문 없이 시원하게 트여 있는 구성입니다.보다 더 편하게 드나들 수 있고 공간이 조금은 트인 느낌을 받기에 좋습니다.현관과 거실 사이의 가벽 중간에도 유리창을 설치하여 시각적인 답답함을 해소하고자 하였습니다.신발장 하부의 간접 조명이 화이트톤의 현관을 더욱 밝혀 주고 있는 모습입니다.타일 역시 너무 짙지 않은 라이트 그레이톤 색상을 사용하였습니다.산뜻한 느낌을 주기에는…
(주) 어썸디앤씨 | 2022-09-16 10:29:08
우드톤의 따뜻한 집,19평 아파트 인테리어거실 확장으로 넓은 공간을 확보한 아파트 인테리업니다.현관부터 주방과 거실로 이어지는 일자 구조가 독특합니다.거실과 주방 사이의 구분을 두기 위해 가벽을 두고중간에 작은 오픈된 공간을 만들어 소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 어썸디앤씨 | 2022-09-02 17:39:44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따뜻함이 느껴지는230평 사무실 인테리어바닥과 천정은 기존 것을 사용한 사무실 리모델링 현장입니다.클라이언트가 목재 느낌을 좋아하셔서파티션과 책장은 미송합판을 이용하여 현장에서 제작하였습니다.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통일이 되어 깔끔하고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디자인선물(구 디자인아토) | 2022-08-19 16:31:37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면서현대인의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15평 사무공간 인테리어입구 로비를 지나면 보이는 공간에 파티션을 설치하여 분리감은 물론 효율성 및 개방감을 부여하였습니다.파티션 안쪽엔 매일 똑같은 일상과 치열한 업무 분위기 속에서 살아가야 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상담 공간을 만들어그들만의 케렌시아를 만들어주었습니다.화이트와 우드재질을 메인으로 하여 편안하면서도 내추럴 함은 물론좀 더 아늑한 분위기를 위하여 천정에 간접조명을 더하여 인테리어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창원하우징 | 2020-08-13 16:38:29
깔끔하고 공간활용에 중점을 둔사무실 인테리어넓은 공간으로 크게 하나있던 사무실에유리 칸막이로 공간을 만들어 회의실을 디자인하였습니다.또한 입구 앞에 파티션을 설치하여사무실이 분리된 느낌이날 수 있게끔 디자인하여 시공하였습니다.
인테리어 킹 | 2020-08-11 2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