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페인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넓은 곳을 더 넓어보이게!54평 아파트 인테리어넓은 평수가 더 넓어 보일 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된 현장입니다.거실의 우물천장과 간접조명으로 깊이감이 더해졌습니다.다이닝룸 한쪽 벽을 다 덥는 책장을 두어수납력은 기본이고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 어썸디앤씨 | 2022-09-28 10:24:08
베이지 계열로 예쁘게 시공된32평 아파트 인테리어크리스마스이브날 선물로 찾아온 신혼부부 고객님입니다.서로를 위하고 사랑하는 마음은 이렇게 예쁘게 한 공간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처음 고객님의 의견을 듣고, 같이 컨셉정하며, 타일 초이스 하며의견을 모두 현장에 담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 현장입니다!!고객님의 원하는 컨셉을 소통하면서 진행하는 과정이 즐거웠습니다.그 무엇보다 고객님이 너무 좋아해 주시니, 감사할 뿐입니다.
(주) 어썸디앤씨 | 2022-09-15 14:37:15
거실도 3연동슬라이딩도어로!17평 아파트 인테리어안녕하세요. 어썸인테리어앤디자인입니다.이번 현장은 취학 자녀가 있는 가족의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17평의 공간이 더더욱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였고,한 가지 컬러만을 사용했을 때 느껴질 수 있는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옐로우로 포인트를 실어 준 공간입니다.현관.이번 인테리어에서 가장 큰 포인트가 되는 옐로우 색상 현관문입니다.노란색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색상인데, 그래서인지 현관문을 열 때마다 경쾌한 기분이 들 것만 같습니다. ^^현관의 면적이 그렇게 많이 여유로운 편은 아니었기에 화이트 색상을 적극 활용하였습니다.또, 신발장 도어 한 쪽을 거울로 마감하여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을 높여 주고자 하였습니다.중문은 슬림 타입 3연동 도어입니다. 역시 …
(주) 어썸디앤씨 | 2022-09-16 10:33:23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편안함으로 다시 방문하고싶게 만드는9평 카페 인테리어카페인테리어의 핵심은 손님들이 카페를 들어서는 순간나의 개인 공간이 생긴 듯한 아늑함을 느껴야 한다는 것입니다.작은 평수이지만 테이크아웃만을 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계속 방문하고 싶은 느낌이 들어야 합니다.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웜미니멀을 주컨셉으로 하여전체적인 천정 및 벽면을 아이보리 컬러를 사용하면서손님 테이블이 놓인 벽면에 웨인스코팅 마감과 브라운 페인트 마감을 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마음까지 편안해지는빈티지 미용실 인테리어빈티지한 느낌으로 시공하여 미용실의아이덴티티를반영한 공간디자인을 연출했습니다.​노출천장을 시공하여 천정고를 높여 공간의 확장감을 주었습니다.노출 페인트 벽면에 팝아트적 요소를 연출하여생동감을 주는 공간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
큐하우스 일산전시장 | 2018-11-28 17:3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