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프렌치스타일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47평 아파트 인테리어모두가 하는 화이트 우드가 아닌네이비 컬러로 인더스트리얼의 느낌을 주는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우드 템바보드의 벽면과 상부장 없이 선반으로 이루어진 주방이마치 카페에 온 듯한 착각이 들게 합니다.집안 곳곳이 포인트가 아닌 곳이 없을 정도로클라이언트의 애정과 정성이 가득 담긴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주)화담건설 | 2022-06-15 12:38:42
차분한 매력을 선보이는33평 아파트 인테리어아버님과 지나시던 아드님이 오셔서 1차 상담을 하셨고두번째에는 실세이신 며느님께서 오셨습니다.원하시는 컨셉은 조용한 성격처럼 깔끔하고 밝게 하시고 싶어하셨습니다.요즘 대세이신 우물천정에 실링팬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품질 좋은 샤시를 사용하여 기능까지 완벽한 확장을 하였습니다.
모던과 세미클래식의 아름다운 콜라보45평 2층 주택 인테리어칙칙했던 2층 집을 화려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1층 거실 창을 기존보다 더 크게 내어 빛이 잘 들어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화이트 베이스로 넓은 공간감을 표현하고비앙코 스타일의 아트월과 바닥으로 시원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주방은 프렌치 스타일 시공으로 우아한 세미클래식을 보여주었습니다.Client want ▶ 부부 + 아기2명 ▶ 모던하면서 화려한 내부구성 ▶ 합리적인 동선 계획 Concept ▶ 모던 & 세미클래식 타입 ▶ 모던 & 네츄럴 타입 ▶ 복합적인 공간 구성과 디자인 타입으로 생활의 재미(Fun)을 부여함 ▶ 1,2층 공간의 유기적인 동선 계획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3-31 10:3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