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피부관리실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예뻐지는 공간, 강남 중심에 위치한프라이빗 피부관리실 인테리어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120평형 피부관리실 인테리어 입니다."L"자 건물구조를 살려 한쪽은 상담 공간, 다른 한쪽은 피부관리 구역으로 구분하고,많은 사람이 이용하게 될 시설인 만큼 공간 구분과 실용적인 부분을 함께 고려하여 시공하였습니다.주 이용객이 여성인 점을 감안하여 포인트 조명을 제외하고는 전체 매립등 시공으로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각 룸의 연결부분은 아치형 시공으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또한 룸 내부는 깔끔함을 강조하기 위해 단색 벽지로 별도의 포인트 없이 시공하였습니다.
주)현1211디자인 | 2022-04-06 16:08:53
편안함으로 다가갑니다.120평 송도 피부관리샵회반죽 느낌과 원목의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손님들에게 편안함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표현하였습니다.통유리로 설계되어 햇빛채광율이 좋습니다. 가구의 배치나 소품까지 신경쓴 모습이 인상적입니다.햇살이 잘 들어오는 복도 전경 사진입니다. 베이지 톤의 매입등으로 무드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타일형식의 천장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네츄럴 스타일의 빈티지한 카페의 모습으로 인테리어 하였습니다.​파스텔톤의 벽과 원목느낌의 바닥 소재가, 손님들에게 편안하게 느껴질수 있도록 표현하였습니다.산토리니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피부관리실 인테리어입니다.
파이브앤투디자인 | 2016-08-24 21:11:49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예뻐지는 공간강남 120평 피부관리실 인테리어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120평형 피부관리실 인테리어 입니다."L"자 건물구조를 살려 한쪽은 상담 공간,다른 한쪽은 피부관리 구역으로 구분하고,많은 사람이 이용하게 될 시설인 만큼공간 구분과 실용적인 부분을 함께 고려하여 시공하였습니다.주 이용객이 여성인 점을 감안하여 포인트 조명을 제외하고는전체 매립등 시공으로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고,각 룸의 연결부분은 아치형 시공으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주)현1211디자인 | 2022-04-06 16:2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