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화성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4bay 구조의 28평대 아파트 리모델링고객님의 한정된 예산 내에서 가능한 가장 예쁘고 세련된 시공·디자인을 하였습니다.무엇을 배치해도 깔끔하도록 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여주방은 기존 ㄷ자형 주방에서 11자형 주방으로 시공하였고주방집기는 매립될 수 있도록 씽크장을 제작하였습니다.벽면은 전체 실크벽지로 교체,천정과 바닥의 걸레받이/몰딩을 재시공하고 깔끔한 강마루로 교체하였습니다.기존의 문들도 벽체 색상과 동일하게화이트톤의 랩핑도어 시공이 들어가개방감과 확장감을 주는 효과를 연출 하였습니다.아치형 문, 우물천장의 간접조명, 거실에는 우드-화이트톤의 수납장을 설치하여집 내부의 디자인적인 요소들도 가미하였습니다.
디자인비버케이 | 2023-09-20 13:35:54
리폼으로 만족도를 높인다면-위치 : 화성시 병점동아파트 : 병점 sk뷰평형 : 47평 (기본 확장 구조)-구성 : 3인 가족 (자녀-유아)기간 : 3주 소요공사내용 : 욕실2개소, 싱크대, 배선(조명), 도배, 마루, 필름, 타일​안녕하세요, 수원 전인테리어 입니다.기존의 기본적인 틀을 벗어나지 않고 리폼으로 더욱 만족도를 높인 집을 소개합니다.-- 바닥재 : 강마루 - 디앤메종 광폭 - 벽 : 도배 (실크벽지 - LG,DID,개나리)- 욕실 : 대림 도기- 필름 : 현대,예림 필름- 싱크대, 가구 : 전인테리어 자체 제작- 샷시 : 필름 리폼
전인테리어 | 2021-01-06 10:14:03
웨인스코트와 헤링본으로 모던스타일화성시 봉담읍 60평 복층 신축빌라 인테리어​신축빌라의 복층형구조입니다.전체적인 웨인스코트 인테리어로마치 유럽에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집안 곳곳에 있는 포인트가우아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살려주는 인테리어입니다.기본공사내용벽체, 천정 공사(목공사)몰딩, 걸레받이- 미가 몰딩새시- LG도어- 영림도 어중문- 베리굿 자동센서도어바닥- 한샘 헤링본 강마루 브러시도배- 방: 실크- LG, 신한거실 벽체-웨일스 코트(미가 몰딩)던 애드워드 페인트 (반사광)타일- 국산, 이탈리아, 중국산화장실 기구- 아메리칸 스탠더드싱크대- 리바트 전기고- 평판 (LG이노텍), MR16(솔라루체)폴딩도어-이지 폴딩 (하단 레일 X)
오투인테리어 | 2020-11-24 09:26:55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성 영천동(동탄) 지역에 위치한 30평대 사무실 올 수리 현장입니다.노출천정에 우드와 동일한 길이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개방감 있으면서도 업무 집중도를 높이기 위한 가림막 시공이 진행 되었습니다.
라고디자인 | 2024-03-20 15:21:23
1. 공사 면적 : 165㎡(50평)2. 공사 기간 : 4주무채색과 명도의 차이로도 깔끔하고 모던하면서도 일반적이지 않은 동물병원을 디자인하고 싶었습니다.흔하게 접하는 동물병원이 아닌 심플하지만 부족함 없고,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기존의 동물병원 이미지를 탈피하면서도 전문적인 느낌과 오래되어도 질리지 않는,늘 그대로인 Tone&Manner의 균형있는 분위기 연출한 현장입니다.
(주)제이원아이디 | 2024-01-04 16:22:06
경기도 화성시 능동에 위치한 미용실 인테리어 시공현장입니다.미용실 평수는 약12평으로 소형 미용실이며,기존 반찬가게 집이였던 철거하고 전체 리모델링이 진행되었습니다.아무래도 소형평수다보니 공간 활용에 포인트를 두었는데,대기석의 테이블을 벽에 붙임으로서 메인 홀의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비교적 넓은 공간이 필요한 샴푸실은 미용실 제일 안쪽으로 위치시켜앞공간이 용도에 맞게 조합하여 쓸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와이 디자인 | 2023-07-12 18:2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