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화이트우드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짙은 우드와 화이톤의 조화로 만들어낸 아늑한 보금자리용인시 37평 아파트 인테리어안녕하세요. 편안한 공간을 디자인하는 공사닥터입니다.​올 해를 두 달 앞둔 지금. 2022년은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여전히 코로나는 저희 곁을 떠날 생각을 하지 않지만 거의 막바지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용인시에 거주하는 가족의 아파트 공사현장입니다.우드톤은 짙은 계열을 채택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하고,화이트톤과의 조화를 통해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는데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주) 공사닥터 | 2022-11-22 10:23:34
감각적인 서재를 품은34평 아파트인테리어수납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거실 한쪽 면 전체를 수납장으로 시공하여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고,조명과 우드톤의 바닥재, 폴리싱타일로 고급스럽고 무게감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전체적로 고급자재를 사용하여 시공하였으며, 내벽보강공사 등 기초공사를 함께한 현장입니다.
디에스인테리어 | 2020-04-16 15:16:37
화이트&원목으로 넓어보이게! 아파트인테리어최대한의 수납을 하며 좁은 주방을 조금이라도 넓어보이게 하는 구조변경으로 시공하였습니다.입구쪽의 벽체 연장으로 냉장고를 거실쪽으로 이동하여 방쪽이나,거실에서 간단하게 물을 마실때나 음료를 꺼낼때의 동선을 짧게 하였고,그 옆으로 키큰장을 설치하여 전기 밥솥 및 전자렌지등 수납을 유도하였습니다.기존의 사시던분들도 주방이 좁아 접이식 식탁을 쓰셨던걸 감안하여,아일랜드를 설치하여 아일랜드 밑으로도 수납이 가능하게 수납장을 설치하였습니다.많아진 수납공간으로 인해 플랩장을 설치하여도 수납공간이 부족하지 않아 답답했던 주방을최대한 오픈하여 서브웨이타일로 멋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매트한 싱크대에 비치는 조명과 원목상판으로 너무 딱딱하지 않은 주방으로 완성하였습니다.
그리너리디자인 | 2020-02-24 02:2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