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확장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심플한 바탕에 취향을 담은 집34평 아파트 인테리어깔끔&심플 인테리어를 정확히 보여주는 현장입니다.포인트를 준 컬러들은 화이트 베이스의 집안이 심심하지 않도록시선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해줍니다.베란다를 확장하여 더 넓어 보이는 거실을 연출했으며잘 활용된 조명이 아늑한 느낌을 더해 줍니다.Client want▶ 전체적으로 화이트컬러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 욕실,주방에 포인트로 재료 및 컬러 사용▶ 아늑하고 특별한 개인공간 연출Concept▶ 모던 & 화이트에 포인트 컬러활용▶ 주방공간을 확장하여 충분한 조리 및 식사공간 제공▶ 네츄럴한 가구를 포인트로 활용하기 위한 벽체 및 조명 디자인 제공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3-19 17:09:47
프렌치 도어 중문으로 우아함이 가미된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25평 주택인테리어집의 얼굴인 현관을 기존 협소했던 부분을 확장하고유럽식 디자인타일과 조명, 프렌치도어 중문으로우아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재탄생되게 하였습니다.거실은 우물천정으로 디자인 후할로겐과 슬립형 조명을 달아 미니멀한 느낌을 살렸습니다.또한 서브웨이 패턴이 들어간 벽타일과 투톤싱크를 이용한 주방은거실과는 다른 캐주얼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깔끔하고 꾸준히 사랑받는실용성, 디자인 모두 담은 화이트톤 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색상으로 시공하여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한번도 집 수리를 하지 않은 집인만큼 기능적인 부분을 중요시 생각하고 시공하였습니다.기존 확장 된 방의 곰팡이, 결로 문제로 재시공 하였고 단열부분의 특히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확장된 곳 뿐만 아니고 사이드 집인만큼 외벽으로 된 곳을 전부 단열하였습니다.화장실을 무거운느낌의 타일을 사용하여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인테리어 채움 | 2020-11-25 12:3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