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휴게실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깔끔한 통일감을 가진200평 오피스 인테리어직원들의 방학 같은 휴식을 컨셉으로회사의 로고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오피스 인테리어입니다.메인 컬러를 곳곳에 두어 청량감을 주고대비 색인 그레이 컬러로 차분함을 더하였습니다.컨셉에 맞게 휴게공간도 다양한 요소를 두어조금 더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주)장미디자인 | 2022-06-09 10:45:41
직원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 인테리어두가지 컨셉이 함께하는 공간충주의 한 사옥에 두 공간을 디자인해드렸어요.첫번째 공간은 무게감있는 우드를 베이스로 스타벅스의 느낌을 생각하며 디자인했어요.불필요한 회의실과 탕비실 공간을 없애고 직원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는데요.(회의실은 다른 곳에 만들어드렸는데 사진을 다 담을 수 없어서 휴게공간만 가져와봤어요.)기존의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그런 휴게실이 아닌 카페같은 공간으로 표현해봤어요.물론 관리하기 쉽게 인조나무와 그림까지 스타일링 해드렸어요.두번째 공간은 현장에 있는 휴게실을 아늑하게 꾸며보았어요.화이트 앤 우드 베이스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쿠션과 대형테이블 부터 쿠션, 그림까지A 부터 Z 까지 전부를 제안해드렸어요.직원분들이 모두 만족스러워하신다고해요^…
쓰리디핑거 | 2022-05-28 00:22:08
통통 튀는 상상력을 담아낸자유로운 구성의 44평 오피스인테리어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의 연구소 사무실인테리어입니다.틀에 박히지 않은 배치와 구성을 원하는 고객의 요청에 맞추어상상과 즐거움이 가득한 오픈형 오피스를 설계하였습니다.업무만 진행하는 딱딱한 공간을 넘어서임직원이 자유롭게 휴식하고 집중하며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사용자의 편의와 업무효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작업했습니다.화이트&우드&그레이&브라운 등 무난한 톤과 무드를 바탕으로컬러감이 있는 소품을 배치하여 단조롭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원형으로 디자인한, 중앙의 개방형 휴게실이 특징인 인테리어입니다.
(주)상언디자인 | 2022-05-18 18: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