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김포시 구래역 역사내에 위치한 서울도넛츠 프렌차이즈 매장입니다.디자인기획부터 시공한 현장입니다.브렌드 색상에 맞게 블루를 포인트로 모던한 분위기로 깔끔하게 디자인하고 매장 손님 동선과 판매매대에 효율적인 동선 배치로 넓지 않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평면배치후 시공되었습니다.도넛츠 가게 특성상 스토리지룸과, 베이킹 룸이 뒷쪽으로 배치되었으며 전면 쪽은 도넛 진열 및 판매 커피판매 공간만 노출로 배치되었습니다.
주식회사 아크로디자인 | 2023-09-11 09:55:00
강남 논현동 영동시장내에 위치한 홀덤펍입니다.컨셉은 미디어 라운지 펍 겸 홀덤바 분위기로 벽면 미어더월을 구성하여 클럽펍 분위기를 내기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천고가 낮고 긴형태의 공간에서 시선 확장 및 미디어월을 부각시키기 위하여 천정에 부정형 금속 구조물을 설치하여 공간 확장 효과와 조형물의 시각적 효과까지 잡은 현장입니다.클럽펍 분위기에 맞게 BAR와 2~4인석 그리고 맴버쉽 라운지 공간을 배치 하였고 반대 쪽에 홀덤존을 배치 서로 간 동일 영역에서도 간섭이 없이 조화롭게 평면 구성하였습니다.한쪽엔 VIP룸을 배치 하여 홀덤VIP 존을 만들어 호텔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공간을 외부엔 플렌테리어를 적용한 휴게 공간 까지 구성 하였습니다
주식회사 아크로디자인 | 2023-09-11 09:45:59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중식당 무탄 본점입니다.현장 디자인과 설계 시공이 동시에 진행되었던 현장이라 3개월을 엄청 고생했던 현장입니다.클라이언트 대표님 방향성이 확실하셔서 디자인 맞추기가 엄청 힘들었던 현장임니다.전체 올 철거후 주방먼저 시공하면서 홀은 뒤에 디자인 하면서 바로 설계적용 현장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이루어 졌습니다.바닥은 전체 대리석 자재로 헤링본시공되었으며 외부창은 모두 철거후 통창 계념으로 약간 확장하여 건물선에 맞추어 시공되었고 외부 디자인은 노후화된 건물에 튀는 느김이 싫타는 클라이언트에 의견에 따라 심플하게 라인 정리만 한후 로고만 부착하연 디자인으로 시공되었습니다.내부 전체 느낌과 바닥은 어두운 대리석 헤링본에 천고가 높지 않아 라인형태의 목마감으로 조금더 높아 보이는 느낌을 주었고 소형…
주식회사 아크로디자인 | 2023-09-09 14:5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