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가벽시공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집순이, 집돌이 될만한 공간,38평 아파트인테리어집의 전체적인 톤을 화이트와 우드 톤으로 시공하여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아파트로 완성해주었습니다.주방 한쪽편에는 파티션을 시공하여 홈바 느낌의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각 방마다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게 하였고,욕실은 타일과 조명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됨을 강조하여 시공하였습니다.
코이디자인 | 2020-01-17 16:02:36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2주의 공사로 새롭게 탈바꿈한150평 피트니스센터 인테리어기존의 노후된 헬스장을 인수하여 180도 새롭게 리모델링한 현장입니다.핑크색 간접조명과 네온사인을 활용하여 생기있는 포인트를 주고샹들리에와 펜던트포인트조명등 상반된 컨셉을 이용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빛과건축 | 2021-09-16 14:51:13
카페로 출근하는듯한 착각을 주는76평 사무실 인테리어노출 천장과 라인조명으로 트렌디함을 살린 사무실 인테리어 현장입니다.블랙컬러를 포인트로 인더스트리얼함을 보여주면서화이트와 곡선의 믹스 매치로 부드러움도 놓치지 않았습니다.자유로운 분위기가 마치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
디자인193 | 2021-08-30 11:02:40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편백나무 인테리어입니다.편백나무에는 피톤치드라는 천연 항균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살균 작용이 뛰어나고,내수성이 강해 물에 닿으면 고유의 향이 진하게 퍼져 잡냄새도 없애줘인테리어 마감재료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미니멀 인테리어도 좋지만 원목이 주는 따뜻하면서도 안락한 느낌을 느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공사를 진행하는 내내 편백나무 향 덕분에 즐겁게 시공하였습니다.입구면에는 짙은 그레이색 방문을 설치하여 편백나무의 붕뜨는 느낌을 가라앉혀 주고바닥면에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아늑한 느낌을 선사하였습니다.침실면에는 가벽을 쳐서 외부의 시선이 차단되도록 만들고 병원에서 많이 쓰이는 방염커튼을 시공하였습니다.자세한 문의사항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