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염창동아파트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강서구 염창동에 위치한 염창동아1차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입니다.목공 작업 - 문틀,문짝 전체 교체 천장몰딩, 걸레받이 시공타일 작업 - 욕실 시공, 현관 타일, 주방 타일 시공가구 공사 - 싱크대 교체, 신발장교체, 붙박이장 교체도배 공사 - 전체 광폭합지 시공바닥 공사 - 장판 시공(LX제품)조명 공사
라이크홈인테리어디자인 | 2024-01-08 13:20:12
#시공회원: 호아디자인#시공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신동아아파트#시공면적: 112㎡[단위변환 34평]#시공금액: 34,000,000원#시공내용:[클릭하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전체적으로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1. 창호교체공사 (외부, 내부 창호교체 : KCC창호)2. 앞베란다, 작은베란다 확장3. 화장실 공사 및 도어리폼, 3연동 중문설치, 싱크대 붙박이장4. LED등 기구 교체, 거실 바리솔 조명 설치 등전체적으로 화이트컬러를 이용해 기존보다 넓어보이면서깔끔하고 세련되보이는 인테리어로 마감하였습니다.
호아디자인 | 2018-04-11 15:14:10
화이트 컬러 베이스,그레이와 블랙은 포인트 컬러거실은 올 화이트 컬러를 사용했고 포쉐린 타일을 부착해,세련된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또한 벽면 쪽 천장에 기본 조명 외에 간접등을 설치해더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로 만들었습니다.현관 입구는 블랙을 기본 컬러로 사용했고현관문과 신발장 손잡이 등에도 동일한 컬러로필름 작업을 해주어 디테일을 살렸습니다.또한 패턴 타일을 바닥에 부착하여자칫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주방은 올 화이트로 깔끔하게 구성했습니다.인덕션 일체형 아일랜드 식탁을 설치하고윗 부분에 펜던트 조명을 설치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방은 파스텔톤의 그레이 컬러와 블루 컬러의 포인트 벽지를 사용했고,작은방에는 아기자기한 비행기 모양의 조명을 설치했습니다.욕실 두개는 각각 비슷하지만 약간은 다…
주식회사콘텐츠와이어 | 2017-04-13 17: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