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주방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재택근무,집콕,홈캉스 등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이렇게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만큼아파트인테리어,주방인테리어,욕실인테리어 등양질의 휴식을 위한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데요.집의 일부분을 취미방,홈오피스,거실 전체를 취미공간으로 탈바꿈하는 등의원하는 공간을 집에 새롭게 마련하는 등아낌없이 투자하는 층이 두터워졌으며리모델링을 통해 오래 머무는 공간에 대한변화를 주는 것이코로나 시대 인테리어 추세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하지만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인테리어 진행 전 당연하게 여겨졌던 발품을 팔아인테리어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예전만큼 쉽지 않아졌습니다.대신 손품이라도 팔며 인터넷으로 인테리어비교견적을 받아보자니넘쳐나는 정보, 인테리어에 이제 막 관심을 …
MS하우징 | 2020-09-10 14:56:53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신혼부부와 주부님들의마음을 사로잡은주방 인테리어의 다양한 컨셉과공간 활용 팁에 대해서 알아볼까요?단순한 가사의 공간이 아닌 즐거운 일과로 변화하기.실용적이면서 취향에 딱 맞는 아름다운 주방 인테리어를 찾아보세요. BLACK style실제 시공현장에서 본다면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상부장과 하부장을 모두 블랙으로 통일, 싱크대 상판은 화이트로 포인트를 준 블랙 컨셉 주방인테리어 입니다. 장점으로는깔끔하고 전문성이 느껴지면서 세련된 느낌인 도시적인 분위기도 자아냅니다.가끔 싱크대 상판까지 블랙컬러로 통일하여 ALL 블랙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이 있는데요. 이 경우 통일감이 있고, 독특한 느낌이 있어 좋으나 먼지가 쉽게 보여, 매번 닦아야 되는 어려움이 있어 실용적으로는 추천드리지않습…
MS하우징 | 2019-02-08 16:48:25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 :)오늘은 주방 인테리어 TIP을 준비했습니다.주방음식을 만들어 먹기 위해 존재하는 공간.빠른 요리를 위한 쾌적한 동선.그리고 건강과 직결되는 공간.여기에 실용적이면서도 개성을 나타내줄 수 있는멋진 디자인까지 함께한다면정말 좋은 인테리어가 될 수 있겠습니다.주방 인테리어TIP!■ 1.주방의 구조 결정하기"세가지 구역 설정하기"▶준비영역 : 냉장고, 조리대▶세척영역 : 싱크대▶조리영역 : 쿡탑Style 1.일자형 주방■ 준비영역과 세척영역, 조리영역이 일자로 배치된 일자형 주방은 좁은 공간에 적합한 구조입니다.■많이 이용되는 구조는 세척영역을 중간에 두고 준비 및 조리영역이 양 끝에 배치됩니다.Style 2.복도형 주방■복도형 주방은 준비영역이 독립적으로 떨어진 …
MS하우징 | 2018-08-07 10:36:59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천안시 쌍용동에 위치하고 있는 파크밸리 동일하이빌아파트입니다.내부와 외부를 이어주는 도어는 전통의 미를 최대한 반영하길 희망하시는 고객님의 의견에 맞춰서 현관 측은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지 색상을 활용하여 간살 여닫이 중문으로 시공하여자연주의 분위기를 연상되게끔 하였습니다.
우성인테리어 | 2023-08-04 14:48:16
공간 활용도를 높인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경기도 안산시 신안아파트모던인테리어의 정석과도 같은 현장입니다.거실 천정은 매립등으로 시공하여 깔끔하면서도 넓은 느낌을 주도록 표현하였고,기존 베란다와 거실사에는 폴딩도어 설치로베란다 확장효과를 누릴 수 있음과 동시에여름,겨울철 냉/난방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 어썸디앤씨 | 2022-11-24 09:37:41
개방감을 살린 화이트톤 아파트 인테리어강서구 23평형 극동아파트23평형 아파트 인테리어로베이스로 화이트톤을 채택하고,공간이 답답하지 않도록 연출하는데 포인트를 두었습니다.주방 싱크대의 상부장을 꽉차지 않는 디자인 상부장으로 채택한뒤거실에서 이어지는 레일 매랩등을 주방까지 이어줌으로서개방감을 높인 것이 이번 현장의 포인트 입니다.
(주) 공사닥터 | 2022-11-22 10:36:19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신선함과 깔끔함을 선사하는10평 반찬가게 인테리어반찬가게 인테리어의 핵심은 깔끔함과 수납력입니다.화이톤을 바탕으로 하여 우드 선반을 달아친근한 분위기를 형성하여 또 오고 싶은 분위기를 형성하였습니다.군데군데 수납장을 설치하여 효율성은 물론 수납력까지 높였습니다.
창원하우징 | 2020-08-13 17:15:22
깔끔하고 네츄럴한9평 돈까스매장 인테리어젊은사장님이라 예산은 넉넉치 않았고, 추가적인 예산이 없으신 상태라.최대한 적은예산으로 고퀄리티를 낼 수 있는 방안을 서로 머리 맞대어 생각했습니다.그 결과 가구는 되도록이면 목수로 제작을 하고, 부분적으로 간접조명을 넣어분위기를 살리며, 목재를 많이 사용하여 네츄럴한 느낌을 내게 되었습니다.
수디자인 | 2020-06-25 20:19:59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호텔 느낌 가득 세련미 넘치는30평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컨셉의 벽면 및 천정과 컬러 수평 몰탈 바닥 시공으로기존의 모던 인테리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세련미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구분선 없는 통일감으로 마치 촬영 전문 스튜디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중앙등 없이 간접 조명과 매립등으로 이루어진 조명 구성은넓은 개방감과, 세련미와 함께 공간의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또한 통유리 벽면과 세면대가 함께 설치된 드레스룸 공간은기존의 인테리어 틀을 벗어나 마치 고급 호텔에 있는 듯한 느낌을받게 해줍니다.
수리디자인 | 2021-10-26 09:52:03
실패하지 않는 화이트 컬러의 선택45평형 아파트 인테리어거실 창밖으로 보이는 탁 틔인 뷰가 멋진 현장입니다.아치형 디자인을 곳곳에 적용하여별도의 도어 없이도 공간 구획 표시를 명확하게 해주고,특유의 곡선은 공간을 세련되어 보이게 해줍니다.실링팬의 설치로 넓은 집안의 공기 순환은 물론타공조명, 간접등과 함께 공간감을 잘 살렸습니다.
오드플레이스 | 2021-06-17 17:51:16
가족의 스타일이 녹아든 공간33평형 아파트 인테리어블랙 인테리어의 멋있는 세련미가 돋보이는 현장입니다.거실의 TV장을 흔하지 않은 상하부분으로 설치하여수납력을 높이고,디자인 적으로도 한눈에 포인트가 되는 공간으로 바꿔 주었습니다.거실 베란다는 확장 대신 폴딩도어 시공으로 확장 못지 않은 개방감과뛰어난 분리 효과와 단열성을 높였습니다.거실과 주방은 고요한 클래식의 느낌으로 하였다면각 방들과 화장실은 밝은 컬러를 사용하여 개성을 표현하였습니다.
아르미인테리어 | 2021-06-10 17:08:20

시공사 칭찬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저희가이사갈집이10년정도된노후된빌라입니다.엄청고전적인아트월이있는체리색과갈색정돈된색감이라곤전혀없는그런옛스러운집이에요.구조가되게특이해서주방인테리어를진짜엄청고민했던와중에조은인테리어대표님두분께서좋은아이디어를주셔서여러가지디자인의주방도안을주셔서선택할수있도록해주셨어요.그외에도불필요한공사는제외해주시고,있는것들최대한살리면서비용절감을해주셨습니다.사실다른 데에서견적 받은 내용보다가격적인면이훨씬저렴해서걱정도 했지만,걱정한게무의미한거처럼매일매일어떤 공사했고,어떤 식으로진행되었는지?결과물을카톡으로사진과함께공유해주셔서걱정할필요가없었습니다.하나하나선택을할때비교할수있는여러가지를제안을해주셨고장점과단점의대해서충분히이해할수있도록설명을상세하게해주셨어요.현장에서갑자기문제가생겼을 때는저와남편에게모두알리고공사진행을해주셨습니다.생각보다공사 기간도빨리 …
이창규 | 2023-04-18 11:0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