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마포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라인조명으로 밝히는 예쁜집32평 아파트 인테리어 화이트컨셉으로 전체 인테리어를 진행한 현장입니다. 매립등과 라인조명으로 느낌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9mm문선으로 미니멀한 느낌을 조금 더 강조하였으며 수납가구를 제작하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ALTER SPACE DESIGN | 2022-04-21 14:19:12
화이트와 그레이로 깔끔하게!51평 아파트 인테리어맨 위층에 위치한 세대로 난방선이 터져서 천장이 다 무너진 세대였습니다.전 거주자인께서 리모델링을 하셨는데 오래되었는지 누수로 곳곳이 다 썩어 있는 안타까운 상태였습니다.천장과 주방 그리고 확장에 비용을 많이 들어가서 욕실은 도기만 교체하는 공사였습니다.천장을 다 철거하고 상부에 우레탄 단열을 쏘고, 목재로 상을 거고, 여기에 천장을 100mm 올렸습니다.천장을 올리니 거푸집 자국으로 몰딩을 만들어 덮어야 하는 공사가 추가 되어 시간과 아이디어가 많이 필요한 공정이었습니다.이곳은 배수구와 보일러 분배기가 매번 입주자를 고생하게 하는 주범이라는 소리를 듣고 즉시 이 또한 새로 교체하였습니다.여러 우여 곡절이 많은 곳이었지만 무사히 예정된 일정에 마치고 고객께 현…
누리꿈인테리어 | 2020-03-24 13:38:39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1. 현장명 : 상암동 스튜디오 인테리어공사2. 공사 면적 : 150평3. 공사 기간 : 8주상암동에 위치한 스튜디오 사무실 전체 공사입니다.사무공간, 녹음공간, 관람공간, 휴계실, 샤워실등 각 용도에 맞게 시공하였으며,스튜디오 사무실 특성에 맞게 용도에 맞게 방음 공간 시공에 신경을 많이 썼으며,고객님의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장기간 사무실에 머물며 업무를 보는 특성을 고려해휴계공간에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담아 디자인 및 시공하였습니다.
다온 | 2023-06-16 15:07:13
전문가를 위한 공간마포구 메세나폴리스 사무실 인테리어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 내 사무실인테리어 입니다.와인북 사무실로 와인 뿐 아니라, 음식과 예술 문화 분야의 전문가들이이용할 공간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에 아늑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연출 하였습니다.화이트 톤을 베이스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밋밋하지 않도록 한쪽 벽면의 배색 연출, 벽면 및 간접 조명등으로 포인트를 더 했습니다.가벽의 설치 역시 고객님의 공간이용에 맞게 어느 공간하나 낭비되지 않도록,고객님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설계 및 시공 하였습니다.
따뜻함이 느껴지는230평 사무실 인테리어바닥과 천정은 기존 것을 사용한 사무실 리모델링 현장입니다.클라이언트가 목재 느낌을 좋아하셔서파티션과 책장은 미송합판을 이용하여 현장에서 제작하였습니다.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통일이 되어 깔끔하고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디자인선물(구 디자인아토) | 2022-08-19 16:3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