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유니크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따뜻함이 묻어나오는 포근한 공간25평 빌라 인테리어구옥빌라로 거실, 주방공간과 방사이즈는 큰것이 장점이었지만공용욕실과 안방욕실 그리고 현관공간이 작아사용하기에 불편함 없이 시공하는 것이 중요한 부분인 현장이었습니다.헤링본마루를 시공하여 포근함을 주고주조명 자리에 실링팬을 달아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켰습니다.공간이 작었던 부분은 시각적으로도 넓어보이도록 시공하였습니다.
라이크홈인테리어디자인 | 2022-07-14 13:48:09
기본에 충실하면서 유니크함은 살린45평 아파트 인테리어은은한 조명과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이는 45평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우면서 럭셔리하고 은은한 조명과 함께아늑한 공간으로 항상 머물고 싶은 집을 완성하였습니다.블랙과 화이트의 조합으로 센치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공간마다 포인트를 살려 특별함을 선사하였습니다.
다인디자인 | 2022-02-04 15:18:43
사전 미팅에서 수납공간이 최대한 많았으면 좋겠다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에 따라기존 현관과 중문 사이의 전실로 구분되어 있던 공간을 통합 확장하여현관문 맞은편에 수납공간을 늘리고 공간 또한 넓혔습니다.평소 영화 감상이 취미라고 하시던 클라이언트를 위해거실 천정에 빔프로젝트를 설치하고, 집 안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기존 안방 구석에 있던 욕실을 전망 좋은 창가로 끌어와 부부 욕실 공간을 예쁘게 재구성했습니다.노을지는 산기슭의 아름다운 view를 감상하며 하는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집입니다.게스트룸과 서재를 가로막고 있던 벽체는 무빙 파티션으로 대체하였습니다.평소에는 클라이언트의 서재 or 다목적 공간으로 넓게 활용 가능하면서도손님이 왔을 때 파티션 하나로 게스트…
윤인테리어 | 2019-01-28 12:51:29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컨셉이 살아있어 매일 가고싶은28평 식당 인테리어주방과 바 테이블의 수납장은 화이트 컬러, 장식품은 블랙 컬러,도구는 목재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의 느낌을 나타냈습니다.추가로 바 테이블에 팬던트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했습니다.식탁과 의자를 목재 소재 느낌을 살려서 엔틱한 분위기를녹색 식물 화분을 활용하여 산뜻하고 활기 있는 디자인을 하였습니다.와인장을 두어 고급 레스토랑의 느낌을 나타내고입구 우측 공간을 인조 담쟁이풀로 장식하고 의자를 두어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채운디자인 | 2022-04-06 18:2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