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체육관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110평대 휘트니스 센터 시공 현장입니다.밝고 HOT한 분위기를 컨셉으로 하여 주로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던 현장입니다.입구에는 그레이 톤의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넓은 면적이라구간 별로 컬러를 다르게 하여 구분을 하였습니다.간접 조명에 비치는 벽면의 오렌지 바탕은 살을 빼고 싶은 정열을 표현한 색입니다.■ 공사 내역(8주)1. 철거(부분)2. 목공3. 설비(샤워실)4. 전기 / 조명5. 페인트 / 도배 / 인테리어 필름6. 도기타일7. 바닥(데코타일, 충격방지 고무패드 시공)8. 냉난방9. 내부 채널 간판10. 기타(옷장, 거울 설치 등)
The 짓다 | 2023-07-14 18:16:25
몸도 단련, 마음도 단련,울산 별하 합기도장 인테리어신축건물인 관계로 기본틀에 구조를 잡고가벽 및 룸등 전체 적인 공사가 진행된 현장입니다.노출 천정형식에 가운데 보형태의 장식을 넣어포인트를 주고, 사선으로 조명을 배치하여체육시설 업종에 맞게 앞으로 강하게 밀고나가는 듯한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
(주)아리디자인 | 2020-10-29 16:10:35
깨끗하고 심플한 회사복지시설 인테리어회사 체육시설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공하였습니다.2층은 음악하는 밴드실 공간으로 사용하기 때문에방음에 좀 더 집중적으로 신경써서 시공을 진행 하였습니다.30년이상된 건물로 누수가 심해 건물 전체적으로 페인트가 전부 들떠있는 상태였습니다.전체적으로 방수,도장,조명, 방음, 전기작업 했습니다.누수가 많은 건물이여 천장 전체를 철거한 후 노출천장으로 바꿧으면혹여나 누수가 생기더라도 얼룩이 생기지 않게끔검정색 도장을 하였습니다.천장은 석면텍스 철거를 하였고,건물외벽 방수작업 후 실내도장으로 마무리했습니다.밴드실은 전체적으로 흡음재+차음재+방음재를 넣어 방음부분에 꼼꼼하게 작업진행했습니다.천장에 석면텍스를 철거하여 노출로 천고를 높여 좀더…
에스제이디자인 | 2020-06-16 18:3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