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매장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예뻐지는 공간강남 120평 피부관리실 인테리어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한 120평형 피부관리실 인테리어 입니다."L"자 건물구조를 살려 한쪽은 상담 공간,다른 한쪽은 피부관리 구역으로 구분하고,많은 사람이 이용하게 될 시설인 만큼공간 구분과 실용적인 부분을 함께 고려하여 시공하였습니다.주 이용객이 여성인 점을 감안하여 포인트 조명을 제외하고는전체 매립등 시공으로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고,각 룸의 연결부분은 아치형 시공으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주)현1211디자인 | 2022-04-06 16:29:33
복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24평 임대형 키즈카페 인테리어시간 단위로 통 임대 형식으로 운영 예정인 24평 키즈 카페입니다.아이들이 뛰어노는 공간인 만큼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친환경 소재의 자재들이 사용 되었으며,부딪히거나 넘어져도 다치지 않도록 아이의 키 높이와 행동 반경을 고려해부상이 예상되는 모든 부분에 쿠션 처리 안전성을 확보 하였습니다.또한, 아이가 있는 가족이나 지인들 중심의 모임 형태의 고객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취사가 가능한 주방과 테이블이 셋팅 되었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룸도 시공하였습니다.또한 작은 평수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복층 구조로 놀이 공간을 넓혀작은 평수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스빌더 | 2021-01-08 17:30:16
감성 충만, 멋진 콘서트장을 품은별천지 라이브 술집 인테리어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 라이브 카페형 술집 인테리어 입니다.특수 조명과 함께 여러 음향 장비가 사용되는 관계로전기 부분에 전문적인 시공이 함께 진행 되었습니다.바 형태의 카운터로 고급 술집의 분위기를 살렸으며,공연의 편안함 관람과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홀 조명은 전체적으로 어둡게 설계하였고, 은은한 미러볼과 레이저 조명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또한 벽면 역시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채택하고 대비색으로 웨인스코팅 시공을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아도록 하였습니다.* 음향장비와 가구는 고객님께서 직접 준비한 사항으로 공사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3 15: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