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자기만의 색으로 홈스타일링된 화이트베이스의36평 아파트 인테리어가오동 현장은 저희가 추구하는 방향을 가장 잘 담은 화이트인테리어에요.대부분의 고객님들은 여러색상 매치에 부담을 가지시는 경우가 많아요.그때마다 고객님의 취향에 기반한 과감한 컬러들을 제안해드리는 경우가 있는데요.각 공간마다 메인이 되는 컬러가 있고, 그에 어울리는 다른 소품들로 채워드린 공간인데요.어느 것 하나 튀지않게 자연스럽게 스며든 색들의 조화가 포인트에요.곳곳에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구조변경과 가구의 배치도 공간을 살려주는 요소에요.
쓰리디핑거 | 2022-05-27 16:01:15
디테일과 센스가 돋보이는38평 아파트 인테리어신혼부부의 공간입니다.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깔끔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타일이나 마루, 필름처럼 인테리어를 하면서 들어가는 마감재를어디서 끊고, 어디까지 넣어주냐는 사소한 디테일의 차이로결과물은 하늘과 땅 차이가 납니다.선택과 집중을 통해겉으로 보이지 않는 부분은 과감하게 내려두고거실과 주방, 욕실, 현관에 집중한 현장입니다.특별한 마감재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평범한 마감재를 특별하게 만든 미니멀 인테리어였습니다.
쓰리디핑거 | 2022-05-24 13:15:01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고급스러운 갤러리 같은 미용실 인테리어화이트 갤러리 인테리어화이트를 베이스로한 질감이 느껴지는 페인팅과갤러리에 있는 듯한 구조물, 감각적인 방식으로 조명을 사용하였습니다.선의 사용은 최소화하면서 포인트는 곡선을 활용하여직선과 곡선을 조화롭게 구성했습니다.마감재의 종류를 최소화하고, 마감선도 최대한 단순화시키려고 노력한 공간입니다.
쓰리디핑거 | 2022-05-29 22:58:22
직원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휴게공간 인테리어두가지 컨셉이 함께하는 공간충주의 한 사옥에 두 공간을 디자인해드렸어요.첫번째 공간은 무게감있는 우드를 베이스로 스타벅스의 느낌을 생각하며 디자인했어요.불필요한 회의실과 탕비실 공간을 없애고 직원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는데요.(회의실은 다른 곳에 만들어드렸는데 사진을 다 담을 수 없어서 휴게공간만 가져와봤어요.)기존의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그런 휴게실이 아닌 카페같은 공간으로 표현해봤어요.물론 관리하기 쉽게 인조나무와 그림까지 스타일링 해드렸어요.두번째 공간은 현장에 있는 휴게실을 아늑하게 꾸며보았어요.화이트 앤 우드 베이스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쿠션과 대형테이블 부터 쿠션, 그림까지A 부터 Z 까지 전부를 제안해드렸어요.직원분들이 모두 만족스러워하신다고해요^…
쓰리디핑거 | 2022-05-28 00:22:08
꿈꾸는 아이들의 공간에 어울리는어린이 화장실 인테리어어린이집, 유치원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평범한 공간이 아닌아이들이 꿈꾸는 공간을 만들어드리고 싶었어요.A 부터 Z 까지 제안해드리고 마지막 소품까지!대리석 개수대, 매립수전 등 돈만 비싸고 지금은 평범한 디자인이 아닌귀엽지만 식상해질 수 있는 수전은 귀여운 연장캡으로평범한 세면대지만 높낮이를 바꾸는 것만으로 포인트를통일된 타일 속에 약간의 포인트를아이들이 꿈꿀 수 있는 예쁜 그림을조금만 신경쓰면 충분히 달라질 수 있어요.
쓰리디핑거 | 2022-05-27 22:4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