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인트벽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깔끔하고 꾸준히 사랑받는실용성, 디자인 모두 담은 화이트톤 인테리어!전체적으로 화이트색상으로 시공하여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한번도 집 수리를 하지 않은 집이고 제일 꼭대기 층인만큼 기능적인 부분을 중요시 생각하고 시공하였습니다.기존 확장 된 방의 곰팡이, 결로 문제로 재시공 하였고 단열부분의 특히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확장된 곳 뿐만 아니고 꼭대기층인만큼 외벽과 천장모두 단열하였습니다.화장실을 무거운느낌의 타일을 사용하여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안방 아트월로 침대 헤드겸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인테리어 채움 | 2020-11-25 12:20:58
모던하고 세련된33평 아파트인테리어이번 현장은 화이트&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습니다.4베이 구조의 아파트 형태에서 가장 눈길이 머무는 주방을 매트 진그레이 도어로 시공하여 안정감을 잡아주면서,식탁등은 통통 튀는 민트색 팬던트 등을 선택하여 너무 무겁지 않게 분위기를 냈습니다.현관 전실에는 스윙도어를 주방과 같은 진그레이로 시공하여 통일성을 주었습니다.컬러의 선택을 화이트&그레이로 선택한 만큼, 벽지를 일반적인 화이트가 아닌 연그레이로 시공하여전반적으로 뻔하지 않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었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10-14 13:38:09
포인트마감을 살린아파트인테리어!이번 현장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욕실 타일입니다.다소 작은 평형대의 욕실이기에 타일 또한 큰 타일보다는 작은 포인트타일로 선정하여 시공하였습니다.보통은 바닥에 육각타일을 많이 하지만 해당 현장은 벽에 육각 타일을,바닥은 블랙&화이트 대비의 작은 포인트 타일을 선정하여작은 공간에 오밀조밀한 재미를 주었습니다.현관바닥은 타일 대신 대리석 원판을 두어 메지 없이 마감하였습니다.이 경우 메지 사이가 지저분해지는 경우가 없어추후관리가 용이합니다.비교적 작게 나온 주방의 활용을 향상시키기 위해기존 ㄱ자였던 주방은 ㄷ자로 재설계하였습니다.
윤인테리어 | 2019-08-14 09:4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