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거실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공간 활용도를 높인 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경기도 안산시 신안아파트모던인테리어의 정석과도 같은 현장입니다.거실 천정은 매립등으로 시공하여 깔끔하면서도 넓은 느낌을 주도록 표현하였고,기존 베란다와 거실사에는 폴딩도어 설치로베란다 확장효과를 누릴 수 있음과 동시에여름,겨울철 냉/난방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주) 어썸디앤씨 | 2022-11-24 09:37:41
개방감을 살린 화이트톤 아파트 인테리어강서구 23평형 극동아파트23평형 아파트 인테리어로베이스로 화이트톤을 채택하고,공간이 답답하지 않도록 연출하는데 포인트를 두었습니다.주방 싱크대의 상부장을 꽉차지 않는 디자인 상부장으로 채택한뒤거실에서 이어지는 레일 매랩등을 주방까지 이어줌으로서개방감을 높인 것이 이번 현장의 포인트 입니다.
(주) 공사닥터 | 2022-11-22 10:36:19
성남 분당구 주상복합 아파트의세련미 넘치는 화이트톤 인테리어안녕하세요. 편안한 공간을 디자인하는 공사닥터입니다.​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날씨가 점차 쌀쌀해지고 있습니다.인테리어를 추천하는 시기가 있다면무더위 여름이 찾아오기 전인 봄과매서운 한파가 다가오기 전인 가을. 이 두가지 계절을 추천합니다.​오늘 보여드릴 현장은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거주하고 있는 가족의뢰 현장입니다.아무래도 가족분들이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은 실링팬을 설치해 시원하고 환기가 원활하게 되어 쾌적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총 시공 기간은주말을 제외하고 약 한 달정도 소요 되었고, 시공 구역은거실, 방 3개, 화장실올 리모델링 히였습니다.
(주) 공사닥터 | 2022-11-21 12:02:26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시공 전/후] 3D 실사촬영화이트 모던 컨셉의 55평형 아파트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컨셉을 기초로 하여 시공된 현장입니다.대형 평수의 아파트로 공급 면적 55평, 실 평수가 약 48평 정도 되는 현장으로철거부터 시공까지 약 1개월 남짓 소요 되었습니다.딸아이 한 명 있는 젊은 부부가 거주할 아파트로아이가 사용할 공간에 특별함을 주고 싶어했습니다.이에 거실을 기준으로 현관 방향의 작은 방 2개 사이의 벽을 뚫어슬라이딩 도어로 마감하여 필요에 따라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기존 붙박이 장의 위치와 베란다 부분도 철거 및 목공 작업을 진행하여아이의 놀이 공간으로 탈바꿈 하였습니다.또한, 집 전체적으로 둥근 손잡이와 아치형 게이트 등곡선의 이미지를 살려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습니다.주방은 전체적인…
주식회사 콕스디자인 | 2021-02-27 16:06:17
45평 아파트의 매력적인 알뜰한 변신!김포 오스타파라곤 아파트 인테리어김포에 위치한 45평형 오스타파라곤 아파트로 확장형 구조입니다.전체 리모델링이 들어갈 경우 넓은 평수로 인해 비용이 많이 높아져기존에 활용 가능한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결과물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다만 주방 만큼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아일랜드 식탁을 추가하여전체 교체 공사가 이루어 졌으며, 오픈형 주방으로 거실과복도가 바로 이루어 지는 점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포인트가 되도록 디자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5 14:58:34
복층까지 알차게!30평대 아파트인테리어깔끔한 모던 디자인 컨셉의 인테리어에네이비 색상의 도어와 싱크대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거실에는 화이트톤의 아트월이 시공 되었으며,큰방의 드레스 룸에 추가로다락방에도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수납력을 높였습니다.
제이아트디자인 | 2020-12-03 23:0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