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슬라이딩도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거실도 3연동슬라이딩도어로!17평 아파트 인테리어안녕하세요. 어썸인테리어앤디자인입니다.이번 현장은 취학 자녀가 있는 가족의 아파트 인테리어입니다.17평의 공간이 더더욱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화이트 색상을 사용하였고,한 가지 컬러만을 사용했을 때 느껴질 수 있는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옐로우로 포인트를 실어 준 공간입니다.현관.이번 인테리어에서 가장 큰 포인트가 되는 옐로우 색상 현관문입니다.노란색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색상인데, 그래서인지 현관문을 열 때마다 경쾌한 기분이 들 것만 같습니다. ^^현관의 면적이 그렇게 많이 여유로운 편은 아니었기에 화이트 색상을 적극 활용하였습니다.또, 신발장 도어 한 쪽을 거울로 마감하여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을 높여 주고자 하였습니다.중문은 슬림 타입 3연동 도어입니다. 역시 …
(주) 어썸디앤씨 | 2022-09-16 10:33:23
50년의 세월이 느껴지지 않는20평 2층 단독주택 인테리어50년 된 단독주택을 깔끔하게 리모델링한 현장입니다.바닥부터 천장까지 모두 철거하여 새롭게 재탄생 시켰습니다.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하고 매립등과 간접조명으로넓어 보이면서 아늑함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방 구조에 맞게 가구도 제작하여 활용도가 높도록 하였습니다.
플란따 | 2022-07-14 11:58:16
요즘대세 우드&화이트로 디자인된33평 아파트 인테리어우드&화이트로 그저 깔끔함 그 자체로 절대 질리지 않는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공간의 분리는 확실히 하면서 확 트인 주방 시야를 만들고간접조명과 폴딩도어로 세련미가 느껴지는 거실이 되었습니다.기존 안방 화장실을 파우더룸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님의 니즈에 맞춰우드 수납장과 LED거울로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주)솔인디자인 | 2022-01-07 16:24:28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따스하고 편안한 공간설정35평 사무실 인테리어대표실은 네이비 벽지로 마감하여 진중한 느낌을 강조하고디스플레이용 선반과 조명을 설치하여 회사의 대표 제품을 전시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직원들의 사무공간은 웜그레이톤의 벽과 우드블라인드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요청사항이었던 회의실 내 탕비공간과 회의공간 분리는모루유리와 아쿠아유리로 디자인된 유리가벽을 설치하여답답하지 않으면서 확실한 공간 분리 기능을 하였습니다.Client Want▶ 디스플레이 선반과 전시조명 설치▶ 회의실 내 탕비공간과 회의공간 사이 공간 구분▶ 블필요한 출입구를 막고 깔끔하게 마감Concept▶ 대표실 내 디스플레이 선반과 벽조명, 회의실 선반 설치▶탕비공간과 회의공간 사이에 불투명 유리 칸막이 설치▶구조적으로 불필요한 출입구와 창문을…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3-31 17:5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