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헤링본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아늑함으로 가득찬25평 아파트 인테리어헤링본 마루와 주황색 조명으로 따뜻함이 느껴지는 현장입니다.거실은 천장조명을 최소한으로 두어 코지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입구 쪽 방문은 옐로우로 하여 집안의 포인트가 되도록 하였고,주방의 헥사곤 타일로 독특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표현하였습니다.
REBORN ID | 2021-04-20 17:35:33
웨인스코트와 헤링본으로 모던스타일화성시 봉담읍 60평 복층 신축빌라 인테리어​신축빌라의 복층형구조입니다.전체적인 웨인스코트 인테리어로마치 유럽에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집안 곳곳에 있는 포인트가우아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살려주는 인테리어입니다.기본공사내용벽체, 천정 공사(목공사)몰딩, 걸레받이- 미가 몰딩새시- LG도어- 영림도 어중문- 베리굿 자동센서도어바닥- 한샘 헤링본 강마루 브러시도배- 방: 실크- LG, 신한거실 벽체-웨일스 코트(미가 몰딩)던 애드워드 페인트 (반사광)타일- 국산, 이탈리아, 중국산화장실 기구- 아메리칸 스탠더드싱크대- 리바트 전기고- 평판 (LG이노텍), MR16(솔라루체)폴딩도어-이지 폴딩 (하단 레일 X)
오투인테리어 | 2020-11-24 09:26:55
우리집의 화려한 변신!34평 아파트 인테리어모던한 스타일로 디자인을 한 아파트인테리어 입니다.부엌은 화이트 가로타일 스타일로 시공을 하였고욕실 부분은 녹색의 포인트를 주어 세로타일 시공이 들어갔습니다.현관 중문은 우드로 하여 전체적으로 있는 화이트톤에 어울리도록 하였습니다.
(주)근영티앤디 | 2020-09-15 12:03:24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노후된 건물 새 건물로 리모델링하다200평 사옥 인테리어전체적으로 건물 외부가 많이 노후되어 보기 싫은 부분이 많았습니다.외부 전면에 금속 파이프를 조성하여 노후된 부분을 가려주고,파이프 사이에 공간을 두어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게 디자인하였습니다.건물 내부는 북유럽풍의 웨인스코팅 몰딩 및 갤러리 창으로 디자인하였고,바닥은 헤링본 데코타일로 마감하여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가 되도록 컨셉을 잡았습니다.
지음건축디자인 | 2021-04-09 17:04:28
따스하고 편안한 공간설정35평 사무실 인테리어대표실은 네이비 벽지로 마감하여 진중한 느낌을 강조하고디스플레이용 선반과 조명을 설치하여 회사의 대표 제품을 전시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직원들의 사무공간은 웜그레이톤의 벽과 우드블라인드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요청사항이었던 회의실 내 탕비공간과 회의공간 분리는모루유리와 아쿠아유리로 디자인된 유리가벽을 설치하여답답하지 않으면서 확실한 공간 분리 기능을 하였습니다.Client Want▶ 디스플레이 선반과 전시조명 설치▶ 회의실 내 탕비공간과 회의공간 사이 공간 구분▶ 블필요한 출입구를 막고 깔끔하게 마감Concept▶ 대표실 내 디스플레이 선반과 벽조명, 회의실 선반 설치▶탕비공간과 회의공간 사이에 불투명 유리 칸막이 설치▶구조적으로 불필요한 출입구와 창문을…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3-31 17:5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