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작은방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이트로 깔끔하게!중랑구 LG쌍용아파트 인테리어올 화이트 컨셉으로 시공된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전체적인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화이트로 배치하여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하고소품이나 가구등 화이트로 색상통일이 어려운 부분들이배치되더라도 전체적인 컬러와 분위기의 흐트러짐 없더록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시공하였습니다.
빛과건축 | 2020-12-08 12:49:53
45평 아파트의 매력적인 알뜰한 변신김포 오스타파라곤 아파트 인테리어김포에 위치한 45평형 오스타파라곤 아파트로 확장형 구조입니다.전체 리모델링이 들어갈 경우 넓은 평수로 인해 비용이 많이 높아져기존에 활용 가능한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결과물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다만 주방 만큼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아일랜드 식탁을 추가하여전체 교체 공사가 이루어 졌으며, 오픈형 주방으로 거실과복도가 바로 이루어 지는 점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포인트가 되도록 디자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5 14:06:03
조명으로 연출하는 아파트 인테리어의 두얼굴김포시 운양동 월드메리드앙4단지 32평형 아파트 인테리어가격과 디자인 두가지를 함께 고려하여 시공이 들어간 현장입니다.먼저 공사비 절감은 샷시 리폼과 필름 작업을 병행하여 많은 부분에서 세이브 하였으며,준공된지 20년 된 아파트로 대중적인 모던 디자인의 컨셉만 적용하기에 올드한 느낌을 줄 수 있어현관부터 사람이 이동하는 동선에 따라 마지막 공간까지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서단조로울 수 있는 화이트톤의 모던컨셉 인테리어에 조명을 통한 두가지의 다른 분위기가 연출 될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낮에는 밝고 화사한 화이트톤의 모던컨셉에서 생활하고 저녁시간에는 간접 조명을 통해분위기있고 우아한 공간으로 변신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1-29 20:36:19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45평 아파트의 매력적인 알뜰한 변신!김포 오스타파라곤 아파트 인테리어김포에 위치한 45평형 오스타파라곤 아파트로 확장형 구조입니다.전체 리모델링이 들어갈 경우 넓은 평수로 인해 비용이 많이 높아져기존에 활용 가능한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결과물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다만 주방 만큼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아일랜드 식탁을 추가하여전체 교체 공사가 이루어 졌으며, 오픈형 주방으로 거실과복도가 바로 이루어 지는 점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포인트가 되도록 디자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5 14:58:34
조명으로 연출하는아파트인테리어의 두얼굴준공된지 20년 된 아파트로대중적인 모던 디자인의 컨셉만적용하기에올드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그래서 현관부터 사람 동선에 따라마지막 공간까지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서두가지의 다른 분위기가 연출 될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 3D 포트폴리오와 함께 일반 포트폴리오로 간접조명 사진도 확인 해보세요!!
모브하우스 | 2020-11-29 22:06:16
그레이톤의 품격있고,우아한 아파트인테리어!그레이톤을 주조색으로 하여 품격있고 우아하게 연출한클래식 아파트 인테리어 공간입니다.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로 표현하기 위해서화이트와 그레이를 적절히 배합하였고,거실과 주방 뿐만 아니라 방, 욕실, 현관까지모던 스타일의 컨셉을 완벽하게 구현했습니다.
데자인 | 2019-11-20 10:1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