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창원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프렌치 도어 중문으로 우아함이 가미된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25평 주택인테리어집의 얼굴인 현관을 기존 협소했던 부분을 확장하고유럽식 디자인타일과 조명, 프렌치도어 중문으로우아함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재탄생되게 하였습니다.거실은 우물천정으로 디자인 후할로겐과 슬립형 조명을 달아 미니멀한 느낌을 살렸습니다.또한 서브웨이 패턴이 들어간 벽타일과 투톤싱크를 이용한 주방은거실과는 다른 캐주얼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화이트&그레이의 조합으로 연출한 리듬감과 균형감34평 아파트인테리어전체 베이스 컬러로 화이트를 채택하고,창호 색상을 모노톤으로 하여, 미니멀 하면서도 허전함 없이 꽉 찬 느낌을 주었습니다.방문은 화이트 그 외의 문은 그레이 톤으로 하여 피아노 건반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연출 하여공간에 리듬감과 균형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딥그린의 재발견10평 미용실인테리어작은 평수지만 답답해 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줄 수 있도록,많은 사랑을 받는 딥그린 색상을 사용하여 그윽하고 묵직한 분위기를 연출 하였습니다.커트실 섹션의 거울에는 딥그린과 보색관계를 이루는 주광색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딥그린의 매력을 증가시켰습니다.답답한 느낌을 덜어내기 위해 샴푸실에 화이트 타일로 마감하여 커트실과는 분리된 느낌이 강하게 들도록 시공하였습니다.
컨테이너의 재발견10평 사무실 인테리어사무공간 인테리어의 핵심은 공간 분리입니다.사무를 보는 곳에는 멀바우 목재를 포인트로 하여 묵직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주었으며현관입구엔 비안코 카라라 타일을 이용하여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가미하여 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또한 책상을 한 가운데로 모아 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하도록 만들었습니다.업무의 효율성은 물론 직원간의 상호작용까지 생각하는 창원 하우징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창원하우징 | 2020-08-14 18:21:55
편백나무의 아늑한 힐링,35평 찜질방 인테리어홀 아트월의 상품 디스플레이를 중점으로 설계하였습니다.찜질방 이용자들의 건강을 고려하여 편백나무를 메인 재질로 사용하였고천정에 간접조명 시공을 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였습니다.군데군데 파스텔 계열의 커튼을 이용하여 공간 분별감은 물론 로맥틱함 까지 선사하였습니다.
창원하우징 | 2020-08-13 17:2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