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팬던트조명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아이보리로 따뜻하고 편안하게47평 아파트 인테리어클래식 몰딩의 신발장과 중문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현관입니다.현관에서 거실까지 이어진 웜&화이트 마감재에벽면에 고급스러운 타일과 따뜻한 조명으로 디테일을 살렸습니다.웜톤의 컬러로 따뜻하고 평온하게 디자인했고, 쇼파등 가구로 스타일링할 예정입니다.웜톤의 ㄱ자 주방과 간접조명으로 분위기를 연출하고 고급스러운 팬던트로 디자인했습니다.
(주) 어썸디앤씨 | 2022-09-02 15:53:48
화이트와 조명이 포인트가 되는25평 아파트 인테리어집에 들어오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현관 입구에 주광색의 간접등을 설치했습니다.주방은 ㄷ자 시공으로 세탁부터 요리까지 효율적인 동선을 구상했습니다.벽면과 천장은 화이트 벽지로 깔끔하고 넓은 공간감과 함께어떤 가구나 소품을 놔도 잘 어울리고,바닥은 어두운 우드와 나무의 결을 살린 바닥 재질로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도록 시공했습니다.지금까지 공사닥터가 시공한 현장이었습니다.좋은 공간은 사용하는 사람의 만족도를 높이는 일임을 믿습니다.공사닥터는 고객님의 소중한 공간을 즐거움을 향유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시공하겠습니다.
(주) 공사닥터 | 2022-08-26 11:00:27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27평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모던 스타일로 리모델링하였습니다.욕실장과 가구 일부분을 목재 재질로 하여 엔틱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화이트 컬러 가구, 벽돌과 목재 가구가 조화를 이루어 목재 가구가 포인트로 보이게 시공하였습니다.팬던트 조명도 포인트로써 적당한 위치에 시공하였습니다.
채운디자인 | 2022-04-08 16:43:26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보이는 모든곳이 인스타감성8평 카페 인테리어전반적으로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지향하였습니다.모던하면서 내추럴한 분위기를 위해아치형 가벽으로 카운터 공간과 고객 공간을 분리하고화이트와 우드 톤을 적절히 믹스하여 따뜻한 온도감을 조성하였습니다.화이트 레일 조명과 포인트가 되는 팬던트 조명으로 부족한 조도 없이 조명 구성 후감성적인 분위기에 맞추어 웜톤의 테라조 타일로 바닥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뚝딱공작소 | 2022-07-29 17:26:15
내집같은 편안함을 주는32평 토탈 스킨케어샵 인테리어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토탈스킨케어샵 인테리어 현장입니다.우드를 바닥 및 곳곳에 활용하여 포근함을 강조하면서골드와 다양한 팬던트조명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도 표현하였습니다.곡선을 다양하게 보여주어 공간의 개방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Client Want▶포근한 인상의 인테리어▶각 공간 용도별 적절한 면적분배▶절제된 고급스러운느낌Concept▶화이트위주에 우드를활용해 깔끔하면서 따뜻한느낌 연출▶각 실 면적을 확보하되 곡선을 통해 개방감도 유지▶골드와 아트월, 다양한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7-30 12:46:56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호텔 느낌 가득 세련미 넘치는30평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컨셉의 벽면 및 천정과 컬러 수평 몰탈 바닥 시공으로기존의 모던 인테리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세련미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구분선 없는 통일감으로 마치 촬영 전문 스튜디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중앙등 없이 간접 조명과 매립등으로 이루어진 조명 구성은넓은 개방감과, 세련미와 함께 공간의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또한 통유리 벽면과 세면대가 함께 설치된 드레스룸 공간은기존의 인테리어 틀을 벗어나 마치 고급 호텔에 있는 듯한 느낌을받게 해줍니다.
수리디자인 | 2021-10-26 09:52:03